근육 구조에 대한 정보와 아이디어의 훌륭한 원천

근육 구조에 대한 정보와 아이디어의 훌륭한 원천

근육 구조에 대한 정보와 아이디어의 훌륭한 원천

근력 쌓기 노력은 정말 장기적인 목표야, 밤에 일어나는 게 아니야.

헌신과 완전한 집중만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으로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몇 가지 입증된 조언을 해줄 것이다.

당신이 배우는 모든 것은 당신의 근육 형성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다.

고기를 먹는 것은 근육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너는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는 모든 파운드의 근육을 공급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단백질을 더 많이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수록 근육이 더 많이 자랄 것이다.

(마라톤 훈련과 같은) 심각한 근육 형성 및 심혈관계 운동 요건이 양립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한다.

좋은 유산소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인 반면, 많은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중적인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키우려는 당신의 시도를 근본적으로 취소시킨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근력 단련 루틴에 집중하는 것이다.

탄수화물은 근육 형성을 위한 핵심이다.

탄수화물은 근육들이 근력 단련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몸무게의 1파운드당 몇 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운동하기 전에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

운동하기 약 한 시간 전에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먹는 양을 적당히 측정하여 운동하는 날에 식사를 계획하도록 한다.

복합 운동은 최적의 근육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이다.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한 번의 리프트에 많은 다양한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가슴, 팔, 어깨를 동시에 움직인다.

운동하는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반복을 완료하라.

예를 들어, 15개의 리프트를 한 다음 1분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젖산은 계속 흐르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한 시간 이상 운동하지 마라.

운동한 지 60분이 지나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생산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막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근육량을 얻기 위해 쏟은 모든 노력을 다치게 한다.

운동을 최대한으로 하는 좋은 방법은 운동을 1시간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보다 더 크다고 상상해보라.

상체, 가슴, 등, 어깨에 더욱 중점을 두어 그렇게 한다.

이것은 전체적으로 허리가 더 작고 몸집이 더 큰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근육을 키우기 위해 단백질을 잘못 증가시킨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무 많은 칼로리가 소비되고 있고 만약 사람이 적은 양의 운동만 한다면, 지방은 증가할 수 있다.

단백질 섭취를 1주일에 걸쳐 몇백 칼로리의 여분의 단백질을 섭취함으로써 더 천천히 변화시켜라.

그러면 인체는 그 단백질을 근육으로 변환시킬 수 있을 것이다.

거대해지고 버프가 되는 것이 반드시 열차에 무게를 싣는 모든 사람의 목표는 아니다.

체형이 많은 것처럼 근육의 구성도 여러 가지 정도가 존재한다.

식이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라.

큰 근육을 키우는 게 목표라면 운동 계획 외에 식이요법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운동 일정이 엄격하면 부상을 예방하고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디빌딩 신입 사원들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운동을 하면 안 된다.

베테랑들은 보통 일주일에 3번까지 문제없이 운동 빈도를 올릴 수 있다.

근육의 증가를 극대화하기 위해 운동 전후에 단백질을 조금 섭취하라.

엄지손가락으로 운동하기 약 30분 전에 15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끝나면 15그램의 단백질을 섭취를 한다.

여러분은 또한 두 잔의 큰 우유로부터 그 정도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운동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효율적으로 일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근육에 힘을 기르기 위해 올바른 방법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지식이 있기를 바란다.

의욕을 잃지 않으면 곧 결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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