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빠르게 성장시키기 위한 탑 보디빌딩 팁

근육을 빠르게 성장시키기 위한 탑 보디빌딩 팁

근육을 빠르게 성장시키기 위한 탑 보디빌딩 팁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이 글을 읽는 것은 여러분이 초점을 맞추고자 할 몇 가지 분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좋은 선택이다.

여러분이 근육을 더 빠르고 쉽게 또는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든 간에, 이 기사의 조언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이나 다이어트 변화, 혹은 둘 다의 조합일 수도 있다.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영역을 찾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웨이트 트레이닝 요법을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연습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보디빌더 프로그램의 기초라고 여겨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좋은 이유가 있다.

각각은 당신의 힘을 기르고, 따라서 당신의 근육량을 증가시키면서 동시에 근육 상태를 개선시킬 것이다.

항상 이러한 운동을 당신의 운동에 어떤 형태로든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 일반적으로 더 많이 먹을 필요가 있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매주 1파운드를 벌 때까지 칼로리 섭취량을 늘려라.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몇 주 후, 만약 당신이 체중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시작할 것이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는 적절한 준비운동이 필수다.

당신의 근육이 일하고, 치유하고, 팽창할수록, 그것들은 부상을 입기 쉽다.

먼저 워밍업을 하는 시간을 가지면 어떤 유형의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다.

5분에서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하고 나서 몇 개에서 중간 정도의 가벼운 세트로 준비운동을 할 때까지 무거운 리프팅은 하지 마라.

근육을 키우는 것이 중요할 때는 탄수화물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그것을 강요하는 힘든 운동에서 살아남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다.

또한,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체 에너지원으로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서 여러분이 제 기능을 하고 모든 운동을 통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라.

근육 단련 운동을 할 날에 음식 섭취량을 늘려라.

운동하기 약 1시간 전에, 평상시보다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라.

그렇다고 해서 운동 예정일 때 과식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이 아닌 날에는 조금 더 많이 먹고 덜 먹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은 당신의 근육 형성 요법을 지지할 만큼 충분히 높을 필요가 있다.

온라인 계산기는 당신이 원하는 근육량을 얻기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칼로리의 수를 추정하는데 도움을 줄 많은 계산기가 있다.

이러한 계산기를 사용하고, 여러분의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다른 중요한 영양소를 많이 섭취하기 위해 식단을 바꾸어라.

여러분이 보셨듯이 근육을 형성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다.

이 글은 네가 따라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제공했다.

당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하다고 느끼는 조언을 실행하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더 잘 작용한다면 다른 일과를 결합하도록 노력하라.

Close